외국인·해외 거주자도 이메일 및 SNS 계정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판·구매를 위해서는 대한민국에서 개통한 휴대폰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필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현재 대체 인증수단을 제공하고 있지 않아,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대한민국에서 개통한 휴대폰 회선이 있음에도 인증 절차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하이코리아]를 통해 외국인 등록 여부 확인 및 휴대폰의 명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페널티란 무엇인가요?
아트팝콘은 거래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금지행위를 약관 및 업무 처리 방침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각 항목의 행위를 하실 수 없으며, 위반 행위가 확인된 경우 아트팝콘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페널티라고 합니다.
✓페널티 행위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페널티(금지) 행위에는 아래와 같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1. 아트팝콘을 통하지 않고 직접 결제하는 행위
2. 거래 부정행위
3. 결제 부정행위
4. 시스템 부정행위
5. 비매너 행위
6. 회사가 제공하는 문의·답변 기능을 악용하는 행위
7. 연락두절·회피 행위
8. 매매부적합 서비스의 거래 행위
9. 권리침해 행위
10. 그 외 약관 또는 법령에 위반되거나 위법·부당한 행위로 의심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이용제한의 기준이 있나요?
- 1회 적발 시 21일 이용 정지
- 2회 적발 시 90일 이용 정지
- 3회 적발 시 365일 이용 정지
※ 단, 페널티 사유 및 사안의 경중에 따라 기준 일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